자동차

신형 BMW 3 시리즈

kory_ 2019. 4. 21. 03:23

신형 3 시리즈는 내 외장 모두 마침내 큰 변화를 연주

사람 구르는 타이어에서 실로 깔끔하게 가벼운 주행이 태어난 것이 전해져, 단 수십 미터 달려 것만으로 선대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숙성의 높이가 전해져 온다. 동시에 나는 '역시 새로운 세대의 자동차는 주행의 질이 비약적으로 높다 "고 재차 느꼈다.

7 년만에 풀 모델 체인지를 완수하여 7 대째가되는 신형 BMW3 시리즈는 그렇게까지 진화했다. BMW3 시리즈와 같은 메이저급 모델은 풀 모델 체인지에 즈음 장단점 다양한 의견이 태어나 풍조가 있지만, 나는 실제로보고 만지고 타보고, 솔직히 "이제 선대로 돌아갈 수 없다" 느꼈다. 즉 모든 부분이 좋아지고 있었고, 현대의이 클래스의 세단에 걸 맞는 내용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큰 것은 내 외장 모두 결국 "큰 변화를 느낀다"것이되었다 디자인이다. BMW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아우디 등 경쟁사와 비교하면 이상하게 디자인의 변화가 느끼지 브랜드로, 선대 (6 대째 F30)와 곳마다 대 (5 대째 E90)를 비교해 보면 확실히 디자인은 다르고 발전도하고있다 이 감각은 ​​큰 변화를 느끼지 않았다. 심플한 라인으로 미니멀 한 구성의 5,6 대째은 인테리어에서도 실용성의 높이와 품질은 있지만 화려 함이 부족했던 것이다.

그런 취향이 신형에서는 "크게 변화했다"고 느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왜냐하면이 클래스는 일단 이야말로 BMW3 시리즈가 정점에 군림하고 있었지만, 2007 년 이후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에 그 자리를 追い落とさ하고 차가되어 온 경위가 있으니까. 그리고 그 이유의 가장으로 C 클래스가 알기 쉽게 매력적인 디자인을 전개 해 왔다는 배경이 있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나이 많은 자동차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C 클래스이지만, 2007 년에 등장한 선대 모델의 W204에 큰 쓰리 포 인텍 스타를 그릴에 맞춰 스포츠 그릴을 준비하고 실로 알기 쉬운 스포츠 세단으로 재 탄생 했다. 그리고이 모델이 훨씬 받고, C 클래스는 3 시리즈를 제치고이 클래스의 정점에 위치하는 인기 모델로 순식간에 오른 것이다. 또한 C 클래스는 2014 년에 등장한 현행 W205에도 신세대 디자인을 전개하고 인기를 계속 유지했다. 타이밍이 나쁜 3 시리즈는 곳마다 요금 선대와 그 몇 년 후 등장한 C 클래스의 뒤를 뛰어든하게 된 셈이다.

FR의 스포티 함과 라이벌을 역전 이유 선진 장비를 갖춘

그러나 이번에 서로의 모델 체인지 년 몇 안되는 엇갈림에 따라 G20 불리는이 신형 3 시리즈는 현재 C 클래스를 오래 느끼게하는 타이밍에 등장했다. 사실 현재 C 클래스는 향후 2 ~ 3 년 풀 모델 체인지는 없을 것으로, 그동안 3 시리즈는 다양하게 새로운 변형을 더해가는 것이니 대비로 새로운 매력으로 보일 것. 그렇게 생각하면, 간신히 역전의 기회가 돌아 온 것은 아닐까? 도 예측 할 수있다.

이번 신형 3 시리즈의 디자인은 큰 변화를 수반하여 우리 앞에 제시되었다. 얼굴에서 바디 사이드에 이르기까지, 선대와는 전혀 다른 맛으로 이해하기 쉬운 디자인되었다. 프론트 마스크는 지금까지보다 훨씬 강요가 강하고 키도니 그릴이 하나의 파트로 표현되는, 통칭 「물건 키도니 "고했다. 또한 헤드 라이트 등도 렌즈에 홈을 넣어 공격적인 표정을 구축하고있다. 이외에 프런트에서 시작 바디 사이드로 빠져 나가는 캐릭터 라인 등 근육질 표현했다.

한편 3 시리즈의 아이콘이라고도 할 수있는 리어 사이드 윈도우가 치닫는 호프 마이스터 킹크 심해요으로 한 위에, 바디 측에 사인 드 윈드의 후단이 박히도 록 디자인되었다. 이렇게 외부는 모든 부분이 새롭게했지만, 과연 이구나라고 느끼는 것은 사이드에서의 형상은 역시 FR 스포츠 세단 인 3 시리즈 같은, 그야말로 주행이 좋을 것 같은 형태를 계승하고있는 것이다.

한편 인테리어도 어느 때보 다 화려 함과 높은 질감이 더해져 C 클래스와 A4와 제대로 싸울하여 두 대를 분리 선진 성을 갖춘 내용에 크게 진화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트렌드라고도 할 수있는 거대한 전체 액정 계기판에서 주행 모드에 의한 표시 내용의 전환은 물론, 속도계와 회전계 사이에 네비게이션의 표시를 가능하게하는 등 경쟁사에 비해 손색이 하지 않는 것이되었다.

또한 고급의 7 시리즈와 5 시리즈에 채용되는 제스처 컨트롤 외에도 음성 대화를 통한 지원 기능 'BMW 지능형 개인 비서'도 채택 단번에 클래스의 가장 충실한 내용이되었다고 할 수있다.